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일상꿀팁

랜드로버 뉴디스커버리5 출시 가격 정보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랜드로버!!

랜드로버 코리아가 뉴 디스커버리5를 출시했습니다. 저번달 21일에요.

뉴 디스커버리5는 랜드로버의 프리미엄급 칠인승 suv입니다.

뉴 디스커버리5는 최첨단 시스템과 소비자들이 원하는 디자인, 편의성까지

고루 갖추어 상품성을 더더욱 드높였습니다.

차량 외관부터 살펴볼게요.

리어램프와 프론트 백 범퍼 아래, 에어 인테이크, 사이드 벤트 등등에 뉴 디자인을 접목해서

더욱 멋있는 분위기를 만들어냈내요. 더욱 세세해진 엘이디 헤드라이트와 헤드램프 형상을

따라서 주욱 기어지는 주간 주행등이 엄청 세련돼고 미래지향적인 느낌이 듭니다.

뉴 디스커버리5의 내부 모습을 보시면 상당히 넓고 공간 활용성을 높여서 운전자가

사용하기에 최적화됐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윽시 랜드로버~

크으 차량 뒷면으로 봐도 너무 멋있는 디자인이네요

뉴 디스커버리5가 사람이었다면 엄청 터프한 남자일 것 같은 느낌이에요 ㅋㅋ

뉴 디스커버리5가 2021년형으로 새롭게 나오면서 보닛line이 이전의 모델들과

비슷한 외형을 띄는데 두꺼운 느낌의 c필러각도는 럭셔리하기도 하면서

강렬한 인상을 주어 너무나도 멋진 자동차임에는 틀림없네요.

뉴 디스커버리5 크기 (단위mm)

전장 4970

전폭 2079

전고 1888

축거 2923

뉴 디스커버리5의 내부는 확실히 칠인용 대형 suv다 보니 패밀리자동차로

이용하기에 손색이없습니다. 공간하나는 정말 잘 빠졌거든요.

의자들을 접어주면 엄청난 공간을 보여줄 것 같네요.

심지어 11인치가 넘는 full 에이치디 터치스크린이 적용돼

운전자에게 더더욱 큰 편안함을 안겨줍니다.

이번에도 너무나 멋진 신차로 출시한 랜드로버!

앞으로의 랜드로버의 행보가 더더욱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