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잠실 시그니엘 에비앙 스파 이용방법, 가격

여러분, 부의 상징인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 시그니엘 건물이에용

정말 ㅎㄷㄷ한 높이네요.

처음 롯데 시그니엘 지어졌을때

붕괴위험이 있다뭐다 루머가 굉장히 많았었는데

그런 소문이 무색하리만큼 인기있는 핫플레이스입니당.

오늘은 시그니엘 건믈 86층에 위치한

에비앙 스파 이용방법과 가격에대해

알려드릴려고 찾아왔어욧! 

먼저 에비앙스파에 들어서면 보이는

풍경이랍니다. 리셉션언니들이 반겨주고 계시네용

에비앙은 그 편의점에서 비싼 가격에

팔리고있는 그그 콧대높은 물!!!

그 에비앙물로 스파를 하는 곳이랍니다.

에비앙스파는 알프스의 천연자원으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스파 브랜드이고,

아시아에서는 도쿄, 하노이, 서울

요 세군데에만 있다고 하네용

크응으으으 인테리어가 정말 고급지네요.

여기서 마사지를 받으면 정말 세상을 가진 기분이랍니다.

그와동시에 곯아떨어짐 헤헤

심지어 에비앙스파는 대한민국 베스트 호텔 스파로

선정된 곳이에요.

천연 미네랄 워터만 사용하는 이 곳에서는

노화 방지 및 재생 효과, 에너지 충전에 탁월한 트리트먼트가

인기라고합니다. 그리고오!! 무엇보다 전망!

스파를 받으며 86층 높이에서 창밖의 풍경을 보는 것은

천국에 온 기분이 아닐까욧

건물 86층이라하면 지상 300미터 정도 된다하니

어마어마한 높이네용

저 마사지베드도 엄청 푹신해용

그냥 저기에 눕는거자체가 힐링이라구용.

저기는 정말 부모님 데리고가고 싶은

곳 중 하나랍니다.

가만히 보니 인테리어들이 전부

자연친화적이네요.

그리고 벽면의 대형프로젝터

화면도 전부 숲의 풍경이군요.

에비앙스파는 자연적인

힐링을 선사해주는 곳이네요

에비앙스파의 가격?

 

가격표의 일부를 가져왔어용

1인당 시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네요.

확실히 싼 가격은 아니군용

부모님 모시고가면 100만원 정도는 금새 나오겠어용ㅎㅎ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면

시그니엘 에비앙스파에서 힐링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