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서울 데이트코스 숨겨진 명소 추천 TOP4 (폐수영장, 폭포공원)

자자 오늘은

서울 이색 데이트코스를 가져왔답니다.

서울 당일치기 여행 코스로도 좋겠어용.

바로 서울의 숨겨진 명소들이에요.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용

망우동 용마랜드

 

자자 , 여긴 너무도 유명한 곳이죵

서울 망우동에 위치한 용마랜드입니당

재정부족을 견디지 못하고 닫은 놀이공원이라고합니다.

입장료 현금 이천원인가 삼천원인가 내고 들어갔네요.

꼭 현금만 받으심ㅎㅎ 

입장해서 안을 들여다보면

놀이기구에 달려있었던 저런

부속품들이 바닥에 전시되어있답니다.

벽들은 다 갈라져있어요

저는 이상하게 이런 세월의흔적이

돋보이는 장소가 너무 좋고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구용

이건 용마랜드 입장전에 산을타고 올라오다

볼 수 있는 수영장으로 보여지네요.

제가 갔었을때는 인형들도 버려져있었는데 ㅎㅎ

출사팀들의 아이템이었겠죵! 

오랫동안 방치되어 잡초들이 무성하게

자란것이 너무 재미났답니다. 

 

용마랜드 일부 전경이에요.

이상하게 용마랜드에 있으면 기분이

편안해지면서 온갖 생각이 다 듬.

저만 그런가용?! 

세월이란 부질없구나...하는ㅎㅎ

 

미아리 점성촌

 

성신여대에서 미아리고개로

넘어가기 전에 있는 곳입니다. 

625 한국전쟁때 시각장애인인

점술가들이 종로3가 이후에

남산으로 터전을 옮겼지만

"남산정비사업"이라는 명목으로

미아리고개로 강제 이주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지금의 점성촌이

탄생되었어요. 

면목동 폭포공원

중랑구 면목동에 위치한 폭포공원입니다.

서울에 이런곳이 있는줄 정말 몰랐어용.

이 폭포공원은 위에 소개해드린 용마랜드랑

가까운 편입니당.

이 곳은 원래 광물 채석장이었는데

서울시가 사들여서

공원으로 만든곳이라고 해용

폭포수가 24시간 가동되는것이아니라

특정 기간, 시간에 가동된답니다.

이점 참고해주세용

서울대학교 폐수영장

서울대학교 구석진 곳에 숨어있는

이 곳은 바로 폐수영장이랍니다.

이 수영장에 대한 기록은

존재하지 않는다고합니다.

다만, 아주 오래전

관악산에 서울대학교가

지어지기전에 누군가가

수영장을 만들었다고 하네용

이 곳은 상당히 으스스한 곳이지만

촬영 출사팀들 단골 촬영지에용